나의 해리에게 3회, 4회 내용 나의 해리에게 OTT 넷플릭스 나의 해리에게 한가람 작가
ENA의 인기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가 3회와 4회에 접어들면서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습니다. 나의 해리에게 OTT서비스는 지니티비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본방송을 사수해야 하는데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한가람 작가가 그려낸 캐릭터들의 심리적 갈등을 중심으로 나의 해리에게 3회, 4회 궁금한 이야기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나의 해리에게 3회
은호는 현오가 넘겨준 취재를 위해 현장에 나갔다가 시체가 있는 냉동탑차에 갇히게 됩니다. 이 소식을 들은 현오는 곧바로 달려와 은호를 구하지만 끝까지 냉정한 태도를 보이면서 아무렇지 않은 척 은호를 집에 데려다줍니다.
차에서 내리던 은호는 현오에게 확인이라도 하듯 "왜 네가 왔지? 다음부터는 오지 마. 나한테 무슨 일이 있어도 오지 마." 라며 현오에게 선을 그으려 하지만 그런 은호에게 현오는 충격적인 말을 쏟아냅니다.
"나는 네가 창피하다."라는 청천벽력 같은 말. 현오는 은호가 자신이 없어도 모든 것을 잘 해내길 바란다는 식으로 말하며 은호를 상처 입힙니다.
한편, 강주현의 과거 이야기도 공개됩니다. 형의 꿈을 대신해 아나운서로 살아가게 된 사연이 있습니다.
형이 자신의 사관학교 임관식 날 교통사고로 죽게 되었고 어머니는 원망의 대상을 주연으로 삼고 계속해서 상처를 줍니다. 형의 아나운서 합격 통지서를 발견하면서 주연은 꿈을 포기하고 아나운서가 되기로 합니다.
이런 강주연은 혜리에게 위로를 받고 점점 혜리가 좋아집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은호가 주연을 확인하기 위해 미디어 엔 서울을 찾아가고 그곳에서 현오와 마주치며 또 한 번 난처한 상황으로로 빠지게 됩니다.
- 정현오는 은호와 헤어진 후에도 계속해서 은호를 은근히 챙깁니다. 이 행동이 사랑인지 집착인지에 대해 시청자들의 의견 또한 갈리고 있는데요. 현오의 감정이 점점 사랑이라는 것에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 은호는 현오와의 관계에 선을 그으며 날카롭게 대하지만 현오가 자신을 돕고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면서 흔들립니다. 한편 주혜리가 되었을 때 강주연과의 감정이 행복이라 느끼며 주혜리로 남고 싶어 하는 마음 또한 커지고 있습니다.
나의 해리에게 4회
4회에서는 은호의 심리 상태가 극에 달합니다. 은호의 해리성 장애에 대한 비밀이 점차 드러나는데 자신을 각각 다른 이름으로 부르는 현오와 주연을 피해 화장실로 도망치고 그곳에서 거울을 바라보는 순간 혜리의 기억이 밀려오게 되어 거울을 깨고 쓰러집니다.
의무실에서 깨어난 혜리는 자신이 왜 그곳에 있는지 기억하지 못하고 주연은 이유를 묻지만 혜리는 오히려 어리둥절해합니다.
혜리는 은호의 병이 낫게 되면 자신이 사라질 것이라 느끼고 일기장에 은호에게 편지를 남기는데 꿈에서 본 은호의 삶은 불행애 보였으니 자신의 행복을 빼앗지 말아 달라고 합니다.
한편 주연은 혜리와 보내는 시간이 점점 행복해지고 혜리를 어머니가 있는 병원으로 데리고 갑니다. 그곳에서 주연의 엄마는 여전히 주연을 형이라고 착각하는데 혜리는 주연의 엄마를 달래며 주연의 여자친구라 소개합니다.
또한 은호는 워크숍을 가게 된 장소가 혜리가 실종된 곳이라는 것을 알고 죄책감에 휩싸입니다.
과거 혜리를 졸업여행에 억지로 보냈는데 그 뒤로 동생이 실종된 것. 이 사건이 은호에게 트라우마로 남았고 은호의 죄책감은 더욱 커지게 됩니다.
방송 중 은호는 과거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영상을 보고 공황 상태에 빠집니다. 현오가 그런 은호를 달래고 방송은 위기를 넘기게 됩니다.
방송이 끝난 후 현오는 은호의 손을 잡고 스튜디오를 나가며 계속해서 은호를 보호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사람들이 못 보게 은호를 보호하고 아무도 없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현오와 은호는 키스를 하며 4회가 끝이 납니다.
나의 해리에게 주요 인물 관계
주은호(신혜선)
- PPS 아나운서
- 정현오의 전 여자친구
- 동생의 실종으로 인한 심리적 상처로 새로운 인격(혜리)이 발현됨
정현오(이진욱)
- PPS 간판 인기 아나운서
- 주은호의 전 남자친구
- 결혼에 대한 두려움으로 8년간 사귄 은호와 헤어짐
강주연(강훈)
- 미디어 N서울 소속 FM 아나운서
- 혜리(은호의 다른 인격)와 가까워짐
박혜연(조혜주)
- 미디어 N서울 소속 MZ 아나운서
- 강주연을 짝사랑함
- 혜리와 친구처럼 가까워짐
문지온(강상준)
- PPS 아나운서
- 정현오와 친한 사이
- 주은호를 짝사랑 중
재방송 및 OTT 시청 정보
나의 해리에게 OTT 플랫폼은 오직 지니티비입니다. 나의 해리에게는 넷플릭스나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로 볼 수 없다는 점이 매우 안타까운데요.
ENA에서 방송된 전작 유어 아너와 마찬가지로 재방송을 많이 해 주고 있습니다.
본방송 이후에 바로 재방송이 편성되기도 하니 본방송을 못 보시는 분들은 재방송을 통해 나의 해리에게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