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물의 여왕 등장인물 드라마 눈물의 여왕 인물 관계도

공부해서남주기 2024. 3. 7.

눈물의 여왕은 결혼한 지 3년 차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tvN 토일 드라마로,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 여왕 홍해인(배우 김지원)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배우 김수현)의 로맨스를 그립니다. 하지만 이들의 결혼 생활은 사랑의 불꽃이 사그라들어버린 상황에서 시작되는데요, 눈물의 여왕 등장인물 소개과 인물 관계도를 통해 드라마를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눈물의 여왕 주요 등장인물

홍해인 : 꽃보다 아름다운 백화점 여왕

배우 : 김지원 ㅣ 34세 ㅣ 퀸즈그룹 상무이사/ 퀸즈백화점 사장

 

무릎은 스쿼트할 때만 굽히고, 일생은 고요한데도 도도한 여왕 홍해인. 입술 양 옆에 달린 명령의 미소로 남들에게 완벽한 군주로 태어났습니다. 강남의 성 같은 퀸즈 백화점을 이끌며 그녀의 신조는 "안 되는 게 어딨냐? 안 하는 거지!"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완벽함으로 헤르키나를 백화점에 입점시켜 1조 클럽의 가입이 목표입니다.

 

더 높은 곳을 향해 도약하는 홍해인. 그녀의 운명에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백현우 : 로스쿨 출신, 지적인 퀸즈그룹 변호사

배우 : 김수현 ㅣ 35세 ㅣ 퀸즈그룹 법무이사 / 퀸즈백화점 법무팀장

 

서울대 법대와 로스쿨 출신, 지적인 두뇌와 비주얼로 퀸즈그룹을 빛내는 백현우. 최고급 수제화, 아파트, 비치된 시계와 함께 모델처럼 로비를 걸어 다니면 맨하탄 어퍼이스트에서 날아온 것처럼 보입니다.

용두리에서 온 백현우 퀸즈 딸내미와의 결혼은 고요한 마을에 왕자로 등극한 듯 자랑스러움이 넘쳐납니다. 

 

한때는 사랑으로 결혼했지만 3년 후 백현우는 간절히 이혼을 꿈꿉니다. 그의 마음은 어떤 운명과 갈등을 안고 있을까요?

윤은성 : 투자의 달인, 재벌 3세들의 구세주

배우 : 박성훈 ㅣ 34세 ㅣM&A 전문가

 

월가 애널리스트 출신의 윤은성은 투자의 달인으로 손꼽힙니다. 대학원 논문을 몰라서 쓸 줄 모르는 재벌 3세들에게 그는 바로 구세주.

뉴욕에서 저녁을 먹으러 날아가는 사람들도 있고, 초청해서 투자 정보를 얻으려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의 결혼 여부와 현재 자산은 모두 비밀에 싸여있습니다. 

홍수철 : 홍해인의 남동생, 아직도 중2 병

배우 : 곽동연 ㅣ 33세 ㅣ 퀸즈그룹 전무이사 / 퀸즈마트 대표

 

해인의 남동생 홍수철. 멀쩡하지만 마음은 중2쯤 되는 소년. 어릴 적부터 누나에게 짓밟히며 성장한 그는 왜 누나에게 성질을 내는지 자기도 모르게 가드를 치게 됩니다. 

 

홍해인과 정반대의 여자를 이상형으로 삼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천다혜 : 우아한 외모, 예절 그리고 박학다식한 아내

배우 : 이주빈 ㅣ 31세 ㅣ 수철의 아내

 

우아하고 고상한 비주얼로 빛나는 천다혜, 수철의 아내. 수철의 농담에 일일이 웃어주고 언제나 완벽하게 단장해 시할아버지 홍 회장을 흐뭇하게 만드는 인물입니다. 

 

예의 바르고 박학다식한 그녀는 이슈에도 막힘이 없고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합니다.

눈물의 여왕 인물 관계도

 

 

눈물의 여왕 예고편

 

 

 

마치며

'눈물의 여왕'은 세기의 부부 역으로 김수현과 김지원이 흥미진진한 신혼 생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감동과 로맨스가 교차하는 드라마의 시작을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