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어 아너 여동생 김강헌 딸 김은 등장인물 소개 박세현 배우 프로필 나이

공부해서남주기 2024. 8. 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ENA에서 방송하고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에서 여동생, 김강헌 딸 김은 역을 맡은 배우 박세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유어 아너는 두 아버지가 자식을 위해 괴물이 되기로 결심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함께 깊이 있는 캐릭터들이 인상적입니다. 그중에서도 순수한 마음을 가진 유어 아너 여동생 김강헌의 딸 김은이라는 인물을 주목해보려 합니다. 함께 김은 역을 맡은 박세현 배우의 프로필과 나이 등을 알아볼게요.

유어 아너 여동생 김은
유어 아너 여동생 김은

유어 아너 여동생 김강헌 딸 김은

유어 아너의 여동생 김은은 범죄조직 보스인 김강헌의 막내딸로 등장하는데요, 김은은 겉모습으로는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지녔지만 오빠가 사고로 죽음을 맞이한 뒤 내면에 깊은 상처와 복잡한 감정이 자리하게 됩니다. 

아버지 김강헌은 냉혹한 인물이지만 김은에게만큼은 무한한 애정을 쏟는 딸 바보 아버지로 변모하게 만드는데 이는 김은이 얼마나 특별한 존재인지를 보여줍니다.

 

 

박세현 배우의 프로필과 나이

유어 아너 여동생 김강헌 딸 김은 등장인물 소개 박세현 배우 프로필 나이
이미지 박세현 개인 인스타그램

1998년 9월 7일 서울에서 태어난 박세현은 계원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에 재학 중입니다. 

현재 2024년 기준 27세인 박세현은 2018년 OCN 드라마 '신의 퀴즈 : 리부트'로 데뷔해 지금까지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왔습니다.

'청춘기록', '오월의 청춘', '빅마우스'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줬고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82년생 김지영'에서도 그녀의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최근 방송된 '밤에 피는 꽃'에서 주인공 조여화(이하늬 분)를 돕는 연선 역을 맡았는데요, 배우 이기우와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여러 작품 활동으로 호평을 받으며 차세대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세현이 이번 '유어 아너'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유어 아너 속 등장인물 김은 

유어 아너에서 박세현이 연기하는 여동생 김은 역은 경계성 지능 장애를 가진 인물로 이러한 설정이 김은의 순수함을 더욱 부각해 줍니다.

아버지 김강헌의 무자비한 성격에도 불구하고 김은은 아버지를 변화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죠. 하지만 오빠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마음에 깊은 상처를 받게 되는데 드라마의 복잡한 스토리 속에서 어떻게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합니다.

또한 송판호의 아들 송호영과는 어떤 관계로 발전할지도 관전 포인트입니다.

 

박세현이 말하는 김은

박세현은 김은 역할에 대해 굉장히 특별하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대본을 보면서 김은이 어떤 인물인지, 그녀의 감정이 어떤지를 계속 고민하고 준비해 왔고 훌륭한 선배님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박세현은 김은 역할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그동안의 역할들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치며

드라마 유어 아너의 여동생 김은은 김강헌의 딸로 가족을 위한 복수와 사랑을 동시에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 낼 박세현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는 것도 물론이고요.

이번 글을 통해서 유어 아너의 김은의 매력과 그녀를 연기한 박세현 배우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드라마가 전개될수록 김은의 캐릭터가 어떤 변화를 겪게 될지 그리고 그녀의 선택이 이야기의 결말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