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민호 장민호 팬카페 장민호 취향 나이 프로필 장민호 편스토랑

공부해서남주기 2024. 2. 2.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한민국의 가수, 싱어송라이터, 예능인 장민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장민호의 프로필과 가족

장민호는 1977년 9월 11일 부산에서 태어났습니다. 본명은 장호근이며 가족으로는 어머니 김화자(1943년생), 형(1972년생), 그리고 누나 가 있습니다. 

 

장민호의 태몽은 뺀질뺀질한 알밤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장민호 개인 인스타그램

신체적 특징

장민호의 키는 180.1 cm이며 몸무게는 78kg, 신발 사이즈는 275 mm, 혈액형은 A형입니다.

 

데뷔와 음악 활동

1997년, 장민호는 유비스 정규 1집 앨범 'You Will Be With Us'로 데뷔했습니다. 장민호의 아티스트 생활의 시작이었습니다.

민호특공대와 팬덤

장민호는 민호특공대라는 강력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장민호의 팬들은 뛰어난 음악적 재능과 매력에 매료되었고 민호특공대는 장민호를 응원하는 큰 커뮤니티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민호특공대는 장민호의 모든 활동을 함께 응원하며 소통하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장민호 공식 팬카페 메인 화면 캡쳐

 

가수 장민호 공식 팬카페 [민호특공대]

가수 장민호님의 공식 팬카페입니다.

cafe.daum.net

 

 

 

미스터트롯의 성공

장민호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대중과 소통하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2013년 이후 장민호의 성공이 본격화되어 1세대 아이돌들이 겪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살아남은 좋은 예시로 꼽히고 있습니다.

 

 

 

음악적 실패와 다시 일어남

장민호는 1997년 아이돌 그룹 유비스로 데뷔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후 2004년에 발라드 그룹 '바람'으로 제데뷔하였지만 다시 실패에 직면. 2011년에는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사랑해 누나'라는 곡을 발표했지만 큰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장민호는 계속해서 꿈에 도전하며 끊임없는 노력 끝에 2013년 '남자는 말합니다'로 히트를 기록하며 대중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미스터트롯으로 부상

미스터트롯 출연 후, 장민호는 대중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메인스트림 방송에 등장하는 일이 드물어 2~30대에게는 익숙하지 않았지만 뛰어난 무대 퍼포먼스와 음악적 재능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게 됩니다.

 

미스터트롯 이전에도 이미 장민호의 뛰어난 무대 퍼포먼스로 인해 팬클럽이 결성되어 있었고 미스터트롯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트로트계에 중요한 인물로 급부상하게 됩니다.

 

출처 장민호 개인 인스타그램

특이사항과 취향

장민호는 뛰어난 무대 매력으로 자신의 사슴눈을 언급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었습니다. 장민호는 술은 잘 못해 최근 주량은 맥주 두 캔이라고 밝혔습니다. 좋아하는 음료는 아이스 바닐라 라테, 좋아하는 음식으로는 간장게장, 새우장, 낙지 젓갈, 명란젓 등 짠 음식을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요리에도 일가견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민호 편스토랑 셰프

 

2024년 2월부터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장민호가 출연합니다. 장민호는 이전에 편스토랑에서 미각을 자랑하며 '간잽이'로 활약한 경력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요리 실력으로 편셰프로 합류합니다. 그의 새로운 지보가 싱글 라이프도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장민호는 진정한 요리사로서의 실력을 과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봉사활동과 후원

장민호는 지난 10여 년 간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 한국컴패션에서 봉사활동을 하며 꾸준한 해외 아동 후원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장민호의 선행은 음악적인 성공뿐만 아니라 사회적인 책임도 다하는 아티스트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치며

 

장민호는 미스터트롯을 통해 20년 넘는 가수 생활 끝에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였습니다. 현재는 MC로도 활약 중입니다.

 

장민호의 음악적인 업적과 다양한 경험들로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장민호의 독보적인 무대와 다양한 활동에 기대해 봅니다.

 

민호특공대 여러분과 함께 장민호의 향후 활약을 응원해 주세요!

댓글